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범어동난임치료 필요한 부부들에게

더욱더 몸이 편한 세상을 위해서!! 2024. 12. 26. 18:53




안녕하세요. 난임으로 고통받고 계신 분들께 도움을 전해드리고 있는 신암한의원에서 인사드립니다. 임신 그리고 출산이라는 것은 오로지 여성만이 누릴 수 있는 기쁨입니다. 그러나 어떤 분들께서는 노력을 기울였음에도 불구하고 임신이 이루어지지 않아 고통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거듭되는 실패에 압박감을 느끼기도 하셨을 것이라는 걸 알 수 있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는 오히려 심적인 안정감을 찾기가 어렵고, 그렇다보니 임신은 더 어려운 일이 될 수도 있다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의 안정된 나날을 위해서라면 별도의 범어동난임치료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해 주실 것을 권유드리고 싶었는데요. 이것이 건강한 임신에 도움이 되어 드리는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임신이 이루어졌다 할지라도 어떤 분들께서는 너무나도 쉽게 유산을 같이 겪게 되었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거기다가 때로는 반복적인 유산으로 오히려 몸만 더 힘에 부치는 일까지 벌어질 수가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전체적인 건강을 생각하면서 이루어지고 있는 난임 치료의 경우에는 임신 후의 유지까지도 같이 도움이 되어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 치료를 위해서라면 검사를 진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 된다는 점도 같이 말씀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난임이라는 것은 일 년 넘게 임신을 시도해도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여러 차례 임신을 위해 피임도 하지 않고 배란일을 계산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여 임신을 해내고자 하였음에도 매번 아쉬운 상황이 되었다면 이제는 범어동난임치료에 들어가야 할 시기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본원으로 걸음을 하시게 되면 먼저 검사를 통해 개개인의 상태를 알아가실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점을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난임이라는 것은 내부적인 어떤 문제가 작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그렇기에 검사를 통해 이 부분을 파악해 나가는 과정을 중시 여겨야 한다고 설명을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임신 한약 처방을 위해 이루어지는 검사는 다양함과 더불어 그로써 내부의 문제 상황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게 된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혹시 여러 가지 내외 이유로 인해 난소 기능이나 자궁경관 같은 곳에 문제가 자리하게 되고 있지는 않았는지, 정상적으로 월경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여성질환에 노출되어 있는 것은 아닌지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남성 역시도 문제를 지니고 있을 가능성이 존재한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나이를 비롯해 생활 습관 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하여 생식 능력이 떨어지게 되는 상황도 충분히 벌어지게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때에도 마찬가지로 범어동난임치료가 필요한 상황이기에 남성분 또한 늦지 않게 검사부터 받아 보실 것을 같이 권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궁 건강 상태는 눈으로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보니까 자신이 이상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조차 하지 못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이는 오히려 조심해야 하고 경계해야 할 내용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는데요. 아무것도 모른 채 범어동난임치료에 들어가지 않으면 임신은 계속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본원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한약 처방은, 개인의 몸 건강 상태를 우선적으로 고려하면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었는데요. 적극적으로 치료가 진행이 될 수 있게 도움이 되어 주셔야지만 안정적인 회복을 이룰 수 있게 될 것이라는 걸 기억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몸 건강을 충분히 안정시켜 나가면서 치료를 진행하게 된다면 자연스럽게 건강한 출산까지 도움받아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덧붙여 본원에서는 산후조리에 대한 도움까지 도움을 드리고 있었는데요. 따라서 임신부터 출산, 출산 이후에 대한 전반적인 건강 관리를 함께 한의학적으로 진행해 보시기를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구체적인 치료 내용은 내원 후 더 상세히 알아가실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설명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